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눈썰매를 타러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 왔습니다.




생각보다 슬로프에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스노위 랜드에는 사람이 별로 없긴 하네요.

소노문 호텔 객실 리뷰

스노위랜드 실시간 캠

저는 오늘 좀 늦게와서..
그리고 눈이 내려서 오늘은 스노위랜드는
안가고 내일 오전에 가려합니다.

1층에서 체크인을 할때보니
미리 말하면 플레이스테이션도 대여가 가능해서
위닝 좋아하는 분들은 한판 하셔도 될듯 ㅎㅎ



1박을 해야하는데..
제가 오늘 홍천 비발디에서 잠잘곳은
소노문 비발디파크 슈페리어 객실입니다.


소노문 호텔 객실 구성 출처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제가 잘 객실은 소노문 슈페리어 슈페리어 객실입니다.



여기 객실은 굉장히 작아요.
그냥 4명이서 하룻밤 묵기엔 괜찮긴 합니다.

방에있는 전등이나 난방기기는 IOT기능이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침대벽에 붙어있는 QR코드를 찍어서
브라우저를 열면 쉽게 메뉴얼이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으로 객실 전등과 에어컨을 컨트롤을 할수 있는거죵 ㅎㅎ



침대가
더블 + 싱글 2개가 있는데..
더블침대는 퀸침대이고
싱글침대는 슈퍼싱글 침대입니다.


호텔이다 보니 침대 매트리스는 확실히
소노벨 객실에 있는 침대보다는 훨씬 좋고 더 넓어요.

비발디 오크동 클린 객실로 가면 거기다 더블+싱글인데..
거긴 진짜 더블매트리스랑 싱글매트리스라서 좁거든요.

근데 대명호텔 소노문 비발디파크 호텔 침대는 훨 포근해요.

오자 마자 침대에서 난리를 피는 형국이라..
정리된 침대를 사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전 오늘 여기서 2개의 침대를 붙여서 잘려고 합니다.
이정도 넓이만 되도 왠만한 패밀리 침대 사이즈가 되기 때문에 잠잘땐 편합니다.

그외 화장실에 용품도 아베다 용품을 사용하고
비데도 깔끔하고 수건도 넉넉하게 있어서 좋네요 ㅎㅎ

비데가 설치되서 엉따가 되서 좋아용 ㅎㅎ

칫솔이 없어서 아쉬워용 ㅠㅠ
칫솔좀 2개 주시지...

화장실 앞에는 냉장고가 있죠 ㅎㅎ
사이즈는 호텔이기에 굉장히 작습니다.

잠겨져 있는 칸에는 먹을것들이 들어가 있는데...
이것들은 카드로 결제후에나 먹을수 있습니다.

결제기는 냉장고 위에 있는데..
비싸니깐..

전 사용할일은 없을듯합니다.

프리 워터는 2병 들어가 있습니다.

차한잔 마실수 있게 전기포트가 있구여

옷장에는 가운 2벌이랑 옷걸이, 작은 헹거가 있습니다.

그 아래 선반에는 금고가 있습니다.

전기포트옆 서랍장에는
컵이랑 접시, 포크 칼이 들어가 있습니다.

와인 오프너도 있고 와인잔도 있고
과일칼도 있어서 과일도 먹을수 있고 케익도 먹을수 있겠네요.



제가 묵는 객실은 소노문 3층인데..
발코니가 있는데..

아직 치우지 않은 케익??이 있네요.
냉장고에 넣지 못하니 깜박하고ㅠ놓고 간거 같네요 ㅠㅠ



전날 묵었던 사람들꺼같은데..
이걸 왜 객실 청소원분들은 안치웠는지....
거참...

밖은 오션월드와 슬로프 가운데 있는 소노문 호텔 장소라서..
뷰가 애매합니다.

소노문 호텔 3층에서
발코닝에서 뷰로 한번 움짤로 찍어 봤는데..
아래 처럼 그렇습니다.

소노문 호텔 3층 발코니 뷰

이외 작은 소파와 화장대
작은 티비가 달려 있습니다.

티비가 스마트 티비가 아니라서
아이들이 아쉬워 합니다.

오크 패밀리동은 스마트 티비 였는데...
여긴 그냥 일반 테레비 입니다.
45인치 정도 되는 사이즈 입니다.



티비 채널은 약 50개정도 나오는데...
다행이 키즈 채널이 3개정도는 나옵니다.
kbs kid, 디즈니, 투니버스 나오고
스포티비 채널2번도 나오긴 합니다.


소노문의 최대 장점은 깔끔한 침대에서 편안하게 잘수 있다는게 최대의 장점인듯합니다.

그리고 캐리어를 놓을수 있는 캐리어 전용 선반이 있어서 좋아요.



미취학 아동2명과 부부 총 4명이서 하룻밤 자기엔 괜찮으니... 비발디파크 오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소노벨에 있는 침대 보단 여기가 훨씬 좋은게 사실입니다.
단 여기 소노문 비발디는 호텔인만큼 뭘 해먹을순 없고

컵라면 한그릇을 먹어도
불편하게 먹어야 해서 그건 아쉽습니다.



일반 클린 소노벨 리조트는 식탁은 있어서 컵라면은 편하게 먹을수 있으니 ㅎㅎㅎ


딱 침대만 보고 편하게 잘생각 하고 오시면 만족 하실꺼예요 ㅎㅎㅎ


소노문 슈페리어 객실 침대



이상으로 비발디파크 구) 대명호텔 소노문 비발디파크 호텔 슈페리어 객실 리뷰 마칩니다.

끝.


비발디파크 소노벨B 오크스위트 클린룸 객실리뷰
https://junabba.tistory.com/m/499

2021년 여름 홍천 대명리조트 소노벨B 스위트 오크 클린형 객실 리뷰 - 침대가 3개라서 좋당 ㅎㅎ (

삼척 쏠비치 호텔에서 3박을 하고.. 아직도 아쉬운 감이 있어서 홍천 비발디파크를 왔습니다. 홍천 비발디 파크에서 엄청난 패키지를 풀어서 ㅎㅎㅎ 정말 착한가격에 다녀왔어용. 비발디에서 제

junabba.tistory.com



비발디파크에서 구운 삼겹살 사먹기!!
https://junabba.tistory.com/m/604

비발디파크 소노문 호텔에서 삼겹살 구워먹자!! 구운 삼겹살 완전 존맛!!

오늘저녁은 비발디 파크 소노문 호텔에서 하룻밤 자는 날입니다. 호텔이라서 당연히 취사는 안되는 곳이죠!! 그런데.. 비발디 소노문 호텔에서 삼겹살에 땡긴다면 어떻게 할까요?? 쉐누 레스토

junabba.tistory.com



비발디파크 노래방 오락실에서 놀기!
https://junabba.tistory.com/m/606

비발디파크 지하 비바플랙스에서 오락실과 노래방에서만 놀아도 반나절은 지나간다!

아이들이 비발디파크만 가면 아래 지하로 내려가자고 합니다. 왜냐? 지하1층에 놀거리가 많거든요! 오락식도 있고, 놀이기구도 있고, 식당도 있고, 체육시설도 있고, 키즈카페도 있고, 정말 어느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