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버거킹 멤버쉽이란게 있더군요.

버거킹은 따로 통신사 할인이 되지 않는데.. 대시 자체 멤버쉽을 운영하더군요.

저도 그래서 최근 버거킹앱을 다운받고 버거킹 멤버쉽을 와퍼를 사먹을때마다 꼭 멤버쉽 번호를 입력하고, 

사먹었습니다.

버거킹 멤버쉽

근데 1달이 지나니 버거킹 멤버쉽 등급이 "주니어"가 되어서 

버거킹 매장이용할때 쓸수 있는 쿠폰

1) 1천원 할인쿠폰이랑

2) 와퍼주니어 버거 1개 

위 2개의 쿠폰을 줘서 오늘 관저동 버거킹을 찾았습니다.

 

 

와퍼주니어 무료쿠폰을 사용을 하고, 

통새우 와퍼 주니어 버거세트와 치즈스틱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통새우 버거세트로 버거킹 멤버쉽에서 쿠폰으로 주문을 하고, 와퍼주니어 무료쿠폰도 멤버쉽앱 쿠폰으로 주문을하기 때문에.. 한번에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쿠폰으로 주문을 할때에는 1번만 결제가 되기 때문에..

1주문시 1개의 쿠폰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사이드 메뉴 추가는 가능하니 1쿠폰에 치즈스틱과, 양념감자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주문이 끝나고 와퍼주니어 무료 쿠폰을 또 사용하였습니다.

현재 버커핑에서는 치즈스틱 21cm를 1개에 1천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어서..

저도 먹고 싶어서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데..추가로 더 주문하였네요 ㅎㅎ

치즈스틱은 따뜻할때, 모짜렐라 치즈가 이렇게 늘어나는 맛을먹어줘야죠! ㅎㅎㅎ

양념감자는 스위트어니언 스프가 있는걸로 시켰습니다.

전 갈리 먹고 싶은데...

이 양념감자는 울 쪼꼬미의 픽이기 때문에.. 이걸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쉬림프 와퍼 주니어 이기 때문에..

버거 사이즈가 확실히 작습니다.

그냥 일반 롯데리아 햄버거나 아니면 맥도날드 햄버거 사이즈랑 비슷합니다.

새우가 들어가서 매콤한 칠리 소스도 같이 들어가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 고기 패티도 들어가 있고, 구운 새우가 들어가고 살짝은 매콤하게 칠리소스가 듬뿍들어가 있어서..

일반 와퍼 주니어에 비해서 훨~ 씬 식감과 맛이 좋더군요 ㅎㅎㅎ

 

이거 보니깐, 지금 또 배고파 지네요.

이놈의 뱃속은 거지가 들었나.. 맨날이렇게 배고픈지 모르겠습니다.

버거킹에서 그냥 매번 키오스키에서 회원번호 입력하지 않고 주문하시지 말고,

버거킹앱 다운 받으셔서 멤버쉽 무료 가입하시고, 1달뒤에 저처럼 햄버거 쿠폰 공짜로 하나 받으셔서 드시길 바랍니다.

사람이 신기한게..공짜면 다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햄버거도 1개 꽁짜로 먹으니 행복해 지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관저동 버거킹에서 맛있게 오늘 점심 먹은 후기 올렸습니다.

참고로 버거킹 멤버쉽 등급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버거킹 멤버쉽 등급

버거킹 멤버쉽 등급

 

1) 웰컴 등급 

: 버거킹앱 가입한 구매자한테는 생일쿠폰 증정!

2) 주니어 등급

: 3개월동안 1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와퍼주니어 1개 무료쿠폰 증정!

3) 와퍼 등급

: 3개월동안 3만원이상 구매자에게 와퍼 단품 쿠폰과 아메리카노 쿠폰 지급!

4) 킹 등급

: 3개월 누적 5만원 이상 구매한 사람 -> 와퍼세트 증정!! + 3번의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증정!!

 

주니어 등급은 되어야지.. 

무료 햄버거 쿠폰이 등장합니다.

근데 주니어 등급 되는게.. 3개월 동안 누적 주문 금액이 1만원이상이면 나오기 때문에.. 

버거킹앱으로 무료 버거킹 멤버쉽 가입하고, 세트 1, 2개 사먹으면, 바로 1만원 이상 결제가 되기 때문에..

다음달에 바로 주니어 등급이 되죠!

 

그러니 버거킹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꼭 버거킹 멤버쉽 무료가입하셔서, 

햄버거 이득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1달에 1번정도는 와퍼를 사먹기 때문에.. 와퍼 등급까진 충분히 갈듯하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버거킹앱으로 와퍼주니어 공짜로 먹은 후기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