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는 친구가 고르곤졸라 치즈볼을 많이 샀다고 나한테 1봉지를 줬다!

치즈볼은 BHC에서만 먹어봤는데.. 과연 이걸 내가 튀길수 있을까?

사실 튀김요리가 편한데...

이게 기름이 몸에 튀면 무지 쓰리고 아파서..

사실 튀김요리는 내가 많이 안하는 편인데..

여튼 공짜는 양잿물도 먹는다고 안했나? ㅎㅎㅎ

 

오늘은 치즈볼을 만들어 보겠다.

오늘 치즈볼은 고르곤졸라 치즈볼이다. 

생산자는 DK식품이다.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이고~

치즈 성분이 40%나 들어 있다.

그럼 만들어 볼까?

 

사실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1. 우선 기름을 궁중팬에 부어 치즈볼이 반쯤 잠길정도로만 기름을 넣고 불은 켠다.

2. 냉동실에 있던 고르곤 졸라 치즈볼을 꺼내어 전자렌지에 2분간 해동을 한다.

3. 그담에 궁중펜에 170도씨 될때까지 기름이 적정온도가 될때까지..기다리지 말고.. 어느정도 온도가 올랐다 싶으면, 그냥 치즈볼을 넣어라!

왜 그러냐면! 기름이 엄청튄다. 그냥 어느정도 기름 온도가 올라 온거 같으면 그냥 치즈볼을 기름에 투하해라!

괜히 170도까지 기다렸다가.. 투하하면 수분때문에 퍽~ 하고 튄고 치즈볼 먹으려 했다가 손만 데인다!

4. 여튼 기름에 넣고 이리저리 공굴리듯이 치즈볼을 굴리면 금방 노릇노릇해진다.

5. 그럼 꺼내서 살짝 식혀주고~ 집에 설탕을 뿌려서 먹으면 된다.

요리 과정을 사진 찍고 싶었는데.. 이게 기름이 튀니깐 사진을 못찍었다..

무섭다 기름 튀는거!

 

여튼 고르곤졸라 치즈볼 완성이 되었다.

DK식품 고르곤졸라 치즈볼 먹기 준비 완료!

완성을 했으면 이젠 열심히 먹어야지!

생각보다 치즈 양이 많이 들어 있고, 진짜 고르곤졸라가 19프로나 들어 있다더니.. 꼬릿꼬릿한 냄새가 난다!

이래야 진짜 치즈볼이지!

식감자체는 겉바속초이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그리고 찹쌀 도너츠처럼 식감이 좋다.

 

근데 집에 지난번에 해먹은 호떡 믹스에 들어가서는 호떡소 (일명 호떡꿀)이 남았는데..

여기 치즈볼에도 뿌려서 먹어 볼까 하고 뿌려 먹어 봤더니 이것도 괜찮다!

ㅎㅎ

이것도 세상 별미다! ㅎㅎ

 

역시 요리는 응용이다! ㅋㅋㅋ

여튼 오늘 먹은 고르곤 졸라 치즈볼 생각보다 맛있었다.

 

치킨집에서 사먹으면 5개에 5천원이나 받는데.. 

그냥 집에서 치즈볼 냉동사먹어서 해먹어야겠다.

 

첨에 8개만 했는데.. 아이들이 다 먹었다..

또하러간다.. 이번엔 더 잘 튀겨야지!

 

이상으로 고르곤졸라 치즈볼 DK식품 요리 먹방 리뷰를 마친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