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충남 천안 직산읍에 위치한 땅스부대찌개에서 부대찌개를 포장해 왔습니다.

직산 맛집 땅스부대찌개는 포장만 가능한 곳입니다.

 

#땅스부대찌개 천안직산점  

-전화 :041-582-8599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76-331 1층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아래 참고!

 

 

가격은 3인분에 9900원!

정말 싸죠? 맛도 과연 쌀까요? 아닙니다. 맛있어요! 정말로!

두끼 때우기 정말 좋은 부대찌개입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는것 또한 매력적입니다.

 

아래 사진은 부대찌개 완성 샷 입니다.

 

포장만 전문으로 하는 직산 부대찌개집 땅스!

1봉지에 전부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육수, 햄, 콩, 두부, 각종야채 및 버섯!, 사리까지 

부대찌개하면 생각나는 건더기들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육수의 맛은 매운맛과 보통맛을 선택할수가 있어요.

전 너무 자극적인것은 싫어서 보통맛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땅스부대찌개 레시피

햄이 많이 들어간 부대찌대, 치즈부대찌개등 다양한 부대찌개를 팔고있는

직산 맛집 땅스부대찌개! 

입맛별로 선택하시면됩니다.

 

포장은 빨리 되지만, 전 미리 전화를 걸어서 준비해달라고 했습니다.

거기가 주차할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빨리 픽업을 하려구여 ㅎㅎ 

잔머리좀 썼죠 ㅎㅎㅎ

끓이는 법은 간단해요!

그냥 재료를 몽땅 그릇에 넣고, 육수 넣고 끓이다가, 펄펄 끓게되면 라면 사리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완성된 땅스 부대찌개! 

이제 열심히 먹기만 하면됩니다.

전 집에 두부랑 콩나물이 조금 있어서 같이 넣어서 끓였더니 엄청 시원했습니다. ㅎㅎ

 

밥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한개를 제가 땅스에서 더 샀죠!

바로 땅스 식혜!

땅스부대찌개표 식혜!

 

국산쌀과 무방부제 무색소! 

정말 신토불이 식혜입니다! 믿을만 하단소리죠!!

과연 얼마나 맛있을까요?

부대찌개를 갖고 오는데..

땅스부대찌개 직산점 카운터에 이게 걸려 있어서, 첨엔 육수 팩인가 했는데...

이게 식혜더라구여! 

 

식혜를 사랑하는 저로썬 꼭 먹어봐야하는 음료입니다 ㅎㅎㅎ

용량은 400미리 입니다. 1팩사면 2명이서 후식으로 먹을수 있는양인데..

양이큰~~~ 저로썬 혼자먹어야하는 양입니다. 하하하;;

 

그래서 컵에 따라 먹었는데..

색이 생각보다 탁합니다.

엿기름을 많이 써서 그런가? 

밥알이 많아서 그런가 색이 탁하긴 한데..

적당히 달고 시원합니다.

단, 밥알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바닥에 밥알이 쬐금 있는데...

국산쌀이 비싸서 이렇게 없나? 여튼 밥알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식혜는 밥알이 많아야 맛있는데..

 

그냥 쌀을 미국산으로 쓰고, 밥알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ㅎㅎㅎ

여튼 그래서 식혜는 식혜니깐 제 입맛에 100프로 맛있진 않다고 

후식으로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직산맛집 땅스부대찌개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