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전 가수원동 더외식 이라는 샤브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이름도 재밌죠? 더외식!

기존에 대전에 유명한 샤브 뷔페가 있긴 했었어용.
바로 샤브웰이였죠.

가성비가 좋은 샤브뷔페였눈데..
이젠 대전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뒤에 나온 샤브뷔페 더외식!
금요일 저녁 아이 생일이라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대전 가수원 cgv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층에 딱 도착하면 바로앞에 입구가 보입니다.

매장은 굉장히 넓고 깔끔합니다.

전 여기 가운데 홀에 앉았습니다.

샐러드 바가 바로 옆에 있어서 밥먹기도 좋구,
놀이방 tv도 있기 땜에 여기로 정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샤브샤브를 준비해주십니다.

여기 대전 더외식은 샤브 뷔페이기 땜에
모든 테이블 위에 핫플레이트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가시는 분들은 미리 아이들한테 주의를 줘야합니다.
뜨거운 포트가 항상 끓고 있기 때문이죠 ㅎㅎ

이제 아이들과 함께 음식들을 퍼와야죠? ㅎㅎ


먹을껀 정말 너무 많습니다. 전부가 1개씩만 먹어도 배부를꺼같아요.

맥주 또한 제가 좋아하는 테라 생맥주가 있어서 좋습니다.

이제 제가 좋아하는 샤브를 먹기시작합니다 ㅎㅎ

샐러드바의 음식은 간이 조금 쎄서 아쉽긴 했었습니다.
뭐 저야 샐러드바보단 샤브를 먹으러 온거니깐 샤브샤브에 집중합니다. ㅎㅎ




월남쌈과 함께 맛있게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당연히 아이들 의자는 있으며 홀도 있어서 단체 손님도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아이들 2명이랑 저랑 와이프 2명 총 4명이 먹었는데..
가격은 약 7만원정도 나왔습니다.

가격대가 엄청 비싼 편은 아니고 먹을만한 음식만 많이 있는 샤브뷔페였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와이프도 좋았네요 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대전 더 외식 금요일 저녁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