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하면 안되는 짓을... 하고 말았습니다.

경기도 용인에 있는 황포 쭈꾸미 볶음!

다이어트 중인데!!!

너무 배가고파서.. 저의 손은 쿠팡이츠 앱에서 음식을 보고 있습니다.

뭘 먹을까? 보통은 와이프가 먹지마~ 살빼야지! 라고하면서 내 휴대폰을 빼앗고 주문을 못하게 하는데..

 

와이프가 뺏질 않습니다.

자기도 배고프다고 합니다. ㅋㅋㅋ

이때가 기회다 생각하고, 와이프한테 야식으로 뭐가 땡기냐고 물어봤죠!

야식후보로는 불닭과 쭈꾸미 볶음을 내세웠습니다.

 

메뉴판이 잘 안보이나요?

수능볼때보다 더 고민을 하다가..

쭈꾸미로 정했는데!!!

가게 이름은 황포쭈꾸미 죽전 보정점입니다.

 

 

*다음지도 카카오맵에서는 황포쭈꾸미가 검색이 되질 않네요 ㅜ.ㅜ;

*지도상 은성프라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상호 : 황포쭈꾸미

- 전화 : 031-898-2696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푸른솔로 81

(지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59-3)

 

 

이거 왜이렇게 맛있지?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ㅎ

제가 주문한 곳은 경기도 용인에 있는 황포쭈꾸미 집입니다.

 

아이들이 자고 있기 때문에, 쿠팡이츠로 배달주문하고, 

아파트 동입구에서 음식을 받았습니다.

부푼가슴을 안고 쭈꾸미 봉지를 챙겨가는 차니 파파 ㅎㅎ

 

거실에 상을 깔고~

쭈꾸미 한상을 먹어 봅니다. ㅎ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황포쭈꾸미에서 세트메뉴 2번 화목한가족메뉴 였습니다.

구성은 쭈꾸미볶음 2인 + 토핑으로 삼겹살 또는 우삼겹중 택1 + 계란찜 + 야채쌈

쭈꾸미 떼깔좀 보세요 ㅎㅎ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2인분이지만, 충분히 3인이 먹을 양이긴합니다.

아쉬운건 쭈꾸미가 새끼 쭈꾸미이긴하지만, 

쭈꾸미 자체가 너무 맛이 좋았기 때문에 ㅎㅎㅎ 너무 좋습니다.

 

또 침넘어가네~ 아 먹고싶다.

 

여기 황포쭈꾸미 볶음 자체는 너무 맛있고, 불맛도 좋고 세트메뉴 구성도 좋고~

감칠맛도 좋고, 살짝 맵기도 하고 달기도 하고 ㅎㅎㅎ

 

다~~~~ 좋은데..

그래도 아쉬운 약점도 있긴합니다.

 

우선 밥이 냉동밥으로 보입니다.

뭐~ 배달해야하는가게니깐 그렇긴 한데.. 여튼 아쉬웠습니다.

이 밥저밥 가리진 않지만, 냉동밥은 맛이 덜한건 사실이니깐 ㅎㅎ

근데 냉동밥이 분해가 잘되서 살빼는 사람한테는 좋다고?는 합니다. ㅎㅎㅎ

여기에 같이 포장해준 김가루도 뿌려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같이 준 주먹밥, 쭈꾸미, 야채와 쌈채소와 함께 맛있게 야식을 먹었습니다.

담번에 먹을 때에는 콩나물을 좀더 달라고 요청해야할듯합니다.

맛깔스럽게 쭈꾸미가 맵긴한데.. 저는 매운정도를 보통으로 했습니다.

매운맛으로도 선택을 할수 있으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맛으로 주문하셔도 될듯합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낮에 아이들과 서울랜드를 다녀와서 그런지.. 

기운이 없었는데... 황포쭈꾸미로 에너지를 잘 채웠네요!

경기도 죽전이나 용인에 사시는 분들중에서 매콤한 야식이 땡긴다면 

"황포쭈꾸미" 쭈꾸미 볶음 추천드립니다.

 

아 맛있겠다.. 또 먹고싶은 쭈꾸미 볶음 ㅎㅎㅎ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