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피자 토스트를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조금이나마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지난주 토요일은 미세먼지가 정말 미칠정도로 심했습니다.

밖에를 나갈수가 없었죠!

 

그래서 아이들과 쿠킹클라스를 열었습니다.

오늘 아이들과 만들어볼 음식은?

피자토스트입니다!

에프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피자토스트

 

피자 토스트는 아이들과 만들기 진짜 좋은 쿠킹클라스입니다.

식재료 역시 별로 필요한게 많지 않습니다.

 

집에 있는 식빵 -> 전 뚜레쥬르 옥수수 식빵사용

 

집에 있는 파스타 소스 -> 전 폰타나 파스타 소스 사용

 

집에 있는 피자치즈 -> 전 서울우유 피자치즈 사용

냉동실에 보관해서 유통기한을 지나도 사용가능!

 

집에 있는 비엔나 소시지 -> 전 동원 통그릴 비엔나 사용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토스트 식빵을 깐다.

전 집에있는 옥수수 식빵을 이용했는데.. 옥수수향이 강해서 개인적으로는 우유식빵으로 만드는게 나을듯합니다.

 

2. 위에 파스타 소스를 한숟가락 퍼서 펴 바른다.

전 폰타나 볼로네제 파스타소스를 썼지만, 일반 토마토 소스가 더 나은거 같아요. 볼로네제 향이 강해서!!

 

3. 소세지 피자치즈로 토핑한다. 

비엔나 소시지는 당연히 슬라이스로 잘라놔야겠죠?

 

여기에 피망이나, 양파를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아이들이 만드는거라서 피망과 양파는 다음기회에 넣기로 했어요. ㅎㅎ

 

4. 에어프라이어로 185도 15분 돌려준다.

저는 살짝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게 좋아서 온도도 쎄게 시간을 길게 조리하였습니다.

본인에 취향 및 에프의 열능력에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우리집 에프는 열이 약해서.. 좀더 쎄게 좀더 오래 해야 잘됩니다. ㅎㅎ

트레이더스 보이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중! 185도에 15분

 

5. 아이들과 맛있게 우유랑 냠냠한다!

완성된 피자토스트!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 쬐끔더 느끼했습니다.

아무래도 어른들은 피망과 양파 슬라이스를 넣어서 만들어 먹는걸 권장합니다.

토마토를 넣어도 맛있을듯합니다. ㅎㅎㅎ

 

아이들은 자기가 만들었다고 성취감과 행복감에

맛있게 피자토스트를 먹습니다. ㅎㅎ

저도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준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오늘은 손쉽게 아이들과 집에서 만들어 먹을수 있는 

피자빵 피자토스트 만들기를 해봤네요 ㅎㅎ

 

미세먼지 많은날!

코로나가 판치는 날!!

집에서 방구석만 긁지 말고 아이들과 이런거 만들어보세요 ㅎㅎ 

어렵지도 않고 누구나 손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 

밥도 한끼 해결되고, 아이들과 추억도 만드는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수 있는

쿠킹시간이였습니다.

 

 

이상으로 피자빵 피자토스트 만들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