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집에서 스낵랩을 먹고 싶었습니다.

최근 칩이란 유튜버가 치킨 스낵랩을 만든 영상이 있어서 나도 한번 만들어 보자 라는 생각으로
시장을 봤습니다.

집에서 홈메이드 스낵랩을 만들려면!?

식재료 : 또띠아(3200원), 치킨텐더(12000원), 상추나 양상추나 치커리, 허니머스타드, 마요네즈

이렇게 식재료가 필요합니다.

우선 치킨텐더를 에어프라이어 열풍으로 굽기 시작합니다.


저는 200도에 15분 굽고 뒤집어서 15분을 다시 200도에 굽습니다.

그리고 양상추나 상추나 치커리를 씻어 놓습니다.
저같은 경우 지난번 고기먹고 남은 상추랑 치커리가 있어서 야채는 이걸로 정했습니다.

이제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지말고
또르띠야를 살짝 구워줄것입니다.

후라이펜을 약한 불로 살짝 데워주고
또띠아를 살짝 구워준다는 생각으로 구워주면 됩니다.


꼭 한쪽면만 구워주세요!
양쪽을 구우면 스낵랩 모양을 만들때
또띠아가 부셔집이다.

또띠아가 너무 바삭하게
구우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ㅎㅎㅎ

또띠아가 과자처럼 부셔짐.. 너무 바삭 굽지 말것!



저도 나름 더 맛있게 먹을려고 양쪽다 구워봤더니..
랩을 쌓아서 만들때, 다 부셔져서 소스가 다 삐져 나왔거든요!!

살짝 구운 또디아에
하림치킨텐더를 올려 놓습니다.

그리고 허니머스타드를 뿌려줍니다.

그담엔 상추와 치커리를 올립니다.

여기에 마요네즈를 쫌 올려주고


이젠 이쁘게 스낵랩을 쌓아주면 됩니다.

스낵랩이 완성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하고 맛도 좋고 든든합니다.


음료는 몸에 좋은 저지방우유를 이용합니다. ㅎㅎ

진심 너무 맛있습니다.
깔끔하게 스낵랩을 만들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를 따라해보세요!

간단하게 조리과정을 움짤로 만들어 봤습니다.



저같은 똥손도 스낵랩 만드는건 쉽네요 ㅎㅎ
그리도 맛도 좋고 배도 든든하고 ㅎㅎ
아주 맛있는 스낵랩이 완성됩니다. ㅎㅎ

맥도날드 갈필요가 없네요 ㅎㅎ
홈메이드 스낵랩!
집에서 만들어 먹어봅시다 ㅎㅎㅎ

이상으로 집에서 만드는 스낵랩 만들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