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즉석떡볶이를 하나 샀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려구여 ㅎㅎ
가끔 편하게 떡볶이 먹고 싶어서요 ㅎㅎ



그냥 물만 있으면 바로 끓여 먹을수 있습니다.
레시피도 엄청 간단해요 ㅎㅎ
누구나 가스렌지만 켜고 끌수만 있으면
누구나 해드실 수 있습니다.



속안에는 떡이랑 양념이랑 건조된 판 후레이크가 들어 있습니다.



이것만 넣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올리고당 한숟가락와 납작오뎅 그리고 치즈떡과 체다 치즈를
더 준비 했습니다.

이왕만드는거 좀더 맛있게 먹을수 있잖아요!!

자 노브랜드 떡볶이!



그럼 만들어 보죠 ㅎㅎ


1. 우선 떡을 흐르는 물에 한번 씻겨 줍니다. 그리고 떡이 잠길정도로 물을 담아 놓습니다. 15분정도 담근 담에 해야 떡이 부드럽고 식감이 딱 좋습니다.

치즈떡을 추가한 상태입니다. 이걸로 15분 불려줍니다.



2. 바로 떡볶이 소스랑 후레이크 소스를 넣습니다.
그리고 같이 납작어묵도 같이 넣어줍니다.

3. 이제 쎈불로 켜고 저어 주면 됩니다.

열심히 저어줘야 떡이 늘러 붙지 않습니다.
다 이유가 있으니 저어주세요 ㅎㅎ

4. 계속 저어 주다가... 보글보글 끓으면, 올리고당 한숟가락이랑 집에 남는 대파있음 슬라이스한 대파를 넣어줍니다.

이제 완성 되었습니다.

이제 먹을 그릇에 떡볶이를 담고, 체다 치즈한장을 올려주세요.

30초만 지나면 체다치즈가 부드럽게 녹습니다. ㅎㅎㅎ
이제 숟가락이나 젓가락으로 소스와 함께 같이 먹으시면 됩니다.

떡볶이의 떡이 얇아서 별로 일줄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쫄깃하고
양념도 적당히 맵고 좋습니다.



그냥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올리고당을 넣지 마시고, 그냥 조리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그럼 조금 매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