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배고파~ 오늘은 뭘 먹지....

고민을 하면서... 스마트폰으로 관저동 맛집을 검색해 봤습니다.

 

그중에서 구미가 땅기는 업체는 가야지했는데~ 

간만에 무한리필 고기집을 찾았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바른화로 관저점입니다.



위치는 마치거리 사이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옆 뒤 골목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바른화로 관저점

- 전화번호 :042-542-6477

- 주소 : 대전 서구 관저동 1366 1층

- 주차 : 가게 옆 뒤에 골목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가게 오픈시간은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입니다.

고기 먹고 나오면 고기 냄새가 베이니깐
가게 입구에 페브리즈가 준비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장은 전부 식탁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매장이 꽤 넓은편이라서 사회적 거리두기이 있는 지금에 먹기 좋은 가게입니다.

1인분 14900원입니다.
미취학 아동은
5세부터 7세까진 6천원
10세까진 8천원이구여.

그이상은 전부 149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갈비랑 삼겹살만 무한이 아니라,
된장찌개, 라면, 음료, 밥까지 전부다 무료입니다!

우선 삼겹살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숯이 올라가 있고 여기에 가스불을 땡겨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됩니다.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이말 너무 재밌어요 ㅎㅎ
재밌는 말 ㅎㅎㅎ

관저동 바른화로 고기집이 무한리필이라고 하더도
시간 제한은 존재합니다.
120분


2시간인데..
사실 밥을 2시간동안 먹기..
아니 고기를 2시간 먹기 쉽지 않습니다.


벽마다 재밌는 멘트가 달려있습니다.
여기는 가방은 못가줘도 갈비는 사준다는말...
왜 괜히 찔릴까요?

가방못사주니깐 전 갈비나 맛있게 궈줘야겠네요 ㅎㅎ


매장이 이렇게 넓어거 먹고 싶은 자리
찾아서 드시면 됩니다.

셀프바입니다.
고기와 같이 먹을려면
밥도 있어야 하도
소다 음료도 있어야 하고
풀떼기도 있어야하고...

다 가득채워져 있습니다.
된장찌개에 들어 가는 두부나 쥬키니 호박도 채썰어져 있습니다.

된장국 맛있게 먹으면 그뒤에 입가심으로 먹는
진라면도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바로앞 정수기에서 받아서 테이블마다 있는 가스렌지에 올려서 즉석 라면으로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기본 찬은 세팅을 바로 해주십니다.
양파절이와 콩나물 김치 쌈 그리고 고기 옆에 반합 뚜껑이 있는데.. 챔기름이 들어 있어요. 거기에 슬라이스 마늘이랑 콩나물이랑 볶아서 고기랑 냠냠 하면 맛있어용 ㅎㅎ

고기불판 바로 옆에 된장찌개도 바로 세팅을 해주십니다.

관저동 바른화로는 가격대비 구성이 알집니다.
밥먹기 정말 좋은 고기집입니다.

저같은 경우 밥이랑 고기랑 꼭같이 먹는데..
이렇게 된장찌개까지 서비스로 나오니 너무 좋아요 ㅎㅎ
이러니 살은 찌지만... 그렇다구여 ㅎㅎㅎ

고기가 지글지글 읽고 아니.. 익고 있습니다. ㅎㅎㅎ


고기가 타지 않게 잘익음 고기는 불판옆에 반합뚜껑에 올려 놓습니다. 여기도 지글지글 볶아지고 있네요 ㅎㅎ

콩나물이 제공이 되서 양파절이와 파절이를 잘 안먹게 됩니다. 콩나물 무침이 맛있어용 ㅎㅎㅎ

삼겹살 한판을 맛있게 먹고


2차전 해야죠?
바로 돼지갈비로 갑니다 ㅎㅎ

돼지갈비를 달라고 하면 불판을 갈아줍니다.
갈비는 이렇게 항아리에 담겨져 옵니다.

불판을 살짝 데울만 할때 고기를 올려야죠 ㅎㅎ


갈비사진은 깜박 했네요.
개인적으로 삼겹살이 더 낫습니다.
갈비는 역시
명륜진사갈비가 맛있네요 ㅎㅎㅎ

바른화로에서는 삼겹살을 추천합니다.
제 주관적인 입맛에는 삼겹살이 좋다구요 ㅎㅎ
그렇다고 삼겹살이 미치게 맛있다 그런건 아니구여..
음... 갈비보단 겹살이가 낫단 소리입니다.



삼겹살먹다가.. 갈비 먹다가.. 다시 삼겹살을 먹는다고해도 고기불판은 갈아주신다고 합니다. ㅎㅎ
친절한 곳입니다.. 어떤곳은 한번 바뀐 불판 안바꿔준다는 곳도 있지만.. 관저동 무한리필 바른화로는 안그래서 좋습키다.


이제 갈비도 1판먹었으니 진라면 끓여 먹을 시간입니다.

라면은 직접 셀프로 끓여 먹습니다.

준비된 라면은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

저는 아들램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순한맛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샐러드바에서 두부, 마늘슬라이스, 파절이용 파, 쥬키니 호박을 조금씩 챙겨옵니다.

이렇게 야채를 넣어서 먹어야 맛있거든요 ㅎㅎ

라면 건강하게? 먹는 방법이니 저처럼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진라면 순한맛도 1개와 양은냄비에 뜨거운 물을 담아 옵니다.

양은 냄비는 크기가 서로 다르니, 먹는 사람의 수에 맞춰서

큰걸 가지고 오실지 작은 냄비로 선택하실지 선택하심 됩니다.

 

라면 물은 라면 옆에 정수기가 있습니다.

거기서 뜨거운 온수를 받아오시면 됩니다.


잘먹은 된장찌개를 치워달라도 하고
진라면을 셀프로 맛있게 끓여봅니다. ㅎㅎ

샐러드바에서 준비해온 야채들을 미리 끓여 줍니다.

뜨거운 물을 받아 왔기 때문에 물은 금방 끓습니다.

물을 보글보글 끓이고
면과 스프를 한몸에 섞어줍니다. ㅎㅎㅎ
맛있겠죠?

이거까지 먹으면 살찌는데... ㅠㅠ
근데 이 면발보소??

이거 안먹으면 벌받겠죠? ㅎㅎ

맛있게 완성된 차니파파표 진라면 순한맛


라면을 호로록!

우리 아들램도 호로록 먹습니다. ㅎㅎ
맛있는지.. 계속 달래네요 ㅎㅎ
이녀석!! 고기도잘먹더니..
그냥 2개 끓일껄 하는 후회가.... ㅎㅎㅎ



라면을 맛있게 잘 알 먹었습니다. ㅎㅎㅎ
김나는거 보소!!


대전 관저동 고기무한리필점 바른화로!
이렇게 구성이 좋은 밸런스가 좋은 고기뷔페는 없었습니다.



고기도 삼겹살과 돼지갈비 2가지 구성에

밥과 콜라 사이다 환타(오렌지, 파인) 다양한 소다음료 제공에..

*(사실 무한리필점은 김빠진 콜라가 많은데... 여긴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톡톡 잘쏘는 소다음료였습니다.)

거기다 후식라면 까지 준비가 되어있는 대전 맛집 관저동 고기뷔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정말 구성이 알진

관저동 맛집 바른화로 였습니다.


고기 맛은 명륜진사가 낫긴 했지만
나머지는 여기가 훨 좋습니다.

구성이 밸런스가 너무 좋은 관저동 고기집 바른화로 입니다.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아이들과 가도 좋은 고기집 입니다.


고기 익는 사운드를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ㅎㅎㅎ

배고플때 한번씩 들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대전 관저동 맛집 바른화로 고기 익는 사운드~ ㅎㅎ

 

이상으로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거리 바른화로에서 토요일 저녁 먹기~

리뷰 끝!

 

잘먹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