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어제 서대전 롯데마트에서 닭갈비를 구매 했습니다.
수산코너 앞에서 한달에 1번 정도 오셔서 판매하는 닭갈비 인데.. 여기 닭갈비가 굉장히 맛이 좋습니다.

따로 양념할필요가 없어서 더 좋아요.
매운 정도도 적당히 매콤하니 좋아요 ㅎㅎ

1봉지면 성인 3명이선
충분히 맛있게 먹을정도 양이 되구여 ㅎㅎ

100그램당 가격이 정해져 있지만,
대략 3인분 1봉지씩 포장되어 있는데..
포장되어 있는 닭갈비 1봉지당
약 12000원에서 14000원 합니다.

제가산 서대전 롯데마트
닭갈비 가격은 13500원에 구매 했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식재료는
쌈채소나 콩나물만 구매하면 됩니다.

닭갈비를 익히면서 계란찜을 렌지에 올려 놓고
닭갈비를 볶습니다.

깻잎은 1봉지 1천원에 구매하고
닭갈비에 넣으면 맛있는 콩나물로 1천원 주고 구매 했어요 ㅎㅎ

콩나물은 닭갈비가 거이다 익었을때, 넣어줍니다.

그래야 식감이 살아 있어 아삭아삭하거든요 ㅎㅎ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떡볶이 떡이나 가래떡을 넣어주면 더 맛있게도 드실수 있어요 .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닭갈비를 다 먹고, 양념을 좀 덜어 놓고, 밥까지 볶아서 먹으면 킹왕짱 맛있습니다.

내일 16일까지 닭갈비를 서대전 롯데마트에서 판매한다고 했으니, 집에서 닭갈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서대전 롯데마트에서 사서 집에서 쿠킹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판매하는 닭갈비가 정말 닭비린내 나지 않고 맛있었거든요 ㅎㅎ

다른 마트에서 파는 닭갈비는 별로 였는데..
여기 서대전 롯데마트 닭갈비는 맛있네요 ㅎㅎ


이상으로 서대전 롯데마트 닭갈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