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 갔다가...
살면서 처음으로 삼계탕을 사봤다.
지금 할인행사도 하고 있어서...
1팩에 1마리에 6380원에 팔고 있었다.

원래는 이가격에 1600원을 더한
가격인 7980원이 정가격이다.

팩사이즈가 크지 않는거 봐서는
그리 크지 않은 닭이 들어 있눈거 같다.
조리 방법은 내용물 꺼내서
그냥 10분 정도 끓여서 먹으면 된다.

전자렌지에 넣어서 데워도 되고,
아니면 그릇에 넣고 데워도 된다.

난 후자로 선택해서 데웠다.

피코크 녹두삼계탕

원래 녹두 삼계탕을 좋아해서
일반 삼계탕을 구매 하지않고 녹두 삼계탕을 구매 했다.

냄비그릇에 피코크 녹두삼계탕을 올리고 뚜겅을 닿고 10분 동안 끓였다.

근데 잠깐 한눈 판사이에 국물이 넘쳤다 ㅠㅠ
계속 보고 있지 않을꺼면 꼭 뚜껑을 열어 놓고 데우길 바란다 ㅎㅎ

전체적으로 따뜻하게 익으라고
끓이면서 국자로 10번정도 닭고기 위에 육수를 올려 줬다.

이렇게 하면 전체적으로 따뜻한 삼계탕을 맛볼수 있을꺼같아서 였다 ㅎㅎ

내생각대로 삼계탕 닭의 사이즈는 정말영계사이즈이다.
10분 끓이고 케쳡을 짜서 닭고기를 찍어 먹었다 ㅎㅎ

왠 삼계탕에 케쳡이냐고?
먹어봐라! 맛있다! 어렸을때 부터 닭백숙은 케쳡에 찍어 먹은나.. 30대가 되서도 계속 케쳡을 이용해서 삼계탕을 먹고 있다.

닭 뱃속네는 인삼 3분1 쪽과 녹두가 들어있다.
엄청 많이 들어간것은 아니지만,
이만하면 혼자서 삼계탕 한그릇 먹기엔 충분한 양이 나온다.



대식가들한테는 양이 조금 모자를수 있겠지만..
보통사람들한테는 충분한 사이즈라고 할수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보혈하고 싶은신 분들은
이마트 피코크 삼계탕을 추천한다.

요즘은 삼계탕도 비싸져서 1그릇에 1만원이 넘으니..
6천원에 닭마리면 괜찮은거 같다.

이상으로 이마트에서 구매한 피코크 녹두삼계탕 리뷰를 마친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