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홍천 비발디 파크에서 1박 2일로 놀러갔다 왔습니다.

아이들이 몸으로 노는 레전드 히어로즈를 갔습니다.
쿠폰으로 주는 건.. 딱 4판만 할수 있어서..
1시간 권을 2장을 끊었습니다.

근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쌉니다.
1시간 이용권이 15000원
아이이 뭐고 할인되는건 없습니다.

무조건 카드 1장당 15000원

여기서 결제는 처음에 카드만 받으면, 그 뒤에는 카드를 찍으면서 게임을 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입장할때는,
코로나 예방접종 1차 2차 전부다 완료한 사람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수일이내 pcr 검사 확인서가 필요한데..

요즘은 전부다 예방접종 하셨잖아요? ㅎㅎ

아이들은 예방접종을 할수 없으니, 상관없고,
성인인 경우에만 접종을 완료한 사람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할만한 게임들이 많이 있어요.
캔디 슬라쉬~
볼링, 야구, 축구, 대형 새총게임등~
정말 할만한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축구나 야구는 초등학교 고학년은 되어야 가능할듯으로 보이긴한데.. 여튼 몸으로 게임을 하는 곳이라서

저는 아침 조식 뷔페를 먹고,
방에서 이빨닦고 1시쯤 방문 했어요.

사람들이 많이 빠져 있어서 편하게 게임 1시간을 아이들과 했습니다.

운동을 했으니, 또 무언가를 먹어야겠죠?
지하에 있는 위락상가에 스트릿 추러스에서 초코 추러스를 하나 사줫더니.. 세상 잘먹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하긴 하지만, 애들이 잘먹으니
이거면 됐다 싶네요.

추러스와 초코 딥핑소스를 같이 주는데.. 와~
진짜 달아요. 이거 엄청나게 단데..
저는 너무 달아서 못먹겠는데..
애들은 잘 찍어 먹습니다.

초딩 입맛에 딱인듯합니다.

비발디파크 츄러스

그러다 게임장에 들어가서 마리오 레이싱을 즐기는 녀석들

1번 게임하는데.. 1천원!
게임장이 참 비싸긴해요.
저 중학생일때, 이런 게임이 2백원이긴 했지만..
세월생각하면 게임가격이 그렇게 많이 오른거 같진않고..

마리오 자동차 게임다 끝내고 내서 이젠
좀비워~ 라는 비비탄이 나가는 게임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애들이 잘하더군요. 그래서 게임하는 시간이 약 15분은 했던거 같아요.

생각보다 꽤해서 놀랐다는 ㅎㅎㅎ

이제 게임도 했으니ㅡ 다시 활동해야죠?
비발디 지하1층에는 식당도 많이 있고, 놀거리 볼거리도 잔뜩 있습니다.

이렇게 회전목마, 바이킹, 범버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하에 어느 리조트가 이렇게 놀이기구를 가져다 놨을까요?
정말 아이디어 잘한듯합니다.

애들도 좋아하고 여기선 사진도 잘나옵니다.

모든 놀이기구는 여기 표사는 곳에서 구매를 해야하며,
평일에는 11시부터 밤 8시까지만 운영합니다.

아이들이 탈수 혼자서 탈려면
범버카는 130cm가 되어야하고,
부모랑 같이 타려면 110cm 이상은 되어야 범버카를 탈수 있습니다.

그외 회전목마는 90cm 넘으면 가능하고, ufo라는 바이킹은 110cm 되면 탈수 있습니다.

정말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우리 아이들!

신나게 열심히 놀이공원에서 놀고,
밖에나와서는 나무그네에서 신나게 놀고 있네요.

비발디 포레스트라는 야경을 보면서 걸을수 있는 곳도 있는데.. 아이가 어리면 가시면 고생하십니다.

생각보다 올라갈때, 그리고 내려올때,
너무 고바위라서 힘들어요 ㅎㅎㅎ

자세한 비발디 포레스트는 아래 확인바람
https://junabba.tistory.com/m/563

(대명 비발디리조트) 비발디 포레스트에서 밥먹고 산책하자!

대명 리조트에 급하게 1박2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스페셜한 가격으로 갑자기 공구가 떠서 싸게 다녀왔습니다. 그냥 그냥 아이들과 바람을 쐬고 싶어서 찾았습니다. 근데 그동안 제가 강원도

junabba.tistory.com



1박2일로 떠난 비발디 파크!
아직은 눈으로 덮힌 슬로프를 볼수는 없지만,
워낙에 실내 시설들이 좋기 때문에
이 안에서 놀기도 너무 좋아요. ㅎㅎㅎ

담번엔 12월에 비발디 스노우빌리지를 갈지
아님 또 하이원 스노우 월드를 갈지 고민해야겠네요.
하이원 실내 물놀이장도 괜찮다고하는데..
이번엔 물놀이장을 갈까? 도 고민됩니다.

근데 하이원 리조트 객실이 많이 망가져서..
아니.. 그것보다 트윈침대(더블베드 + 싱글침대) 구성이 없어서.. 잠자기 너무 힘들어서..

여튼... 비발디에서 1박2일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패키지로 싸게 딜이 떠서 다녀왔는데..

집에서 멀지만 않으면 더자주 갈수 있을듯한데..
너무 멀긴 머네요.

이상으로 대명 비발디 1박2일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