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오랜만에 관저동 잘사먹었던, 7번가 피자 관저점에서 피자1판을 사먹었습니다.
피자를 먹다보니, 드는 생각이... 왜이렇게 치즈캡에 들어간 고구마 무스가 적지?
라는생각이 들었는데...기분탓일까?

7번가피자는 수요일은 40%할인,
그외 다른날은 30%할인을 포장하는 손님한테 적용해주십니다.

오늘 저는 새로운 피자를먹을려고 피자가게 가기전 전화로 주문을 넣었습니다.

제가 주문은 넣은것은 샘스테이크피자입니다.
요즘 피자는 스테이크 피자를 많이 먹게 되더군요.
괜히 피자는 빵인데.. 고기랑 같이 먹게되면, 먼가.. 든든한 느낌이 들어서..

그동안 7번가 피자에서 스테이크 피자가 없었는데...
샘스테이크 피자라는게 나와서 이거 시켜 먹어봐야겠다 생각하고 주문하였습니다.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하면 30분 뒤쯤 피자를 찾아 오면
딱 맞습니다.

제가 주문한 피자는
샘스테이크 피자 라지사이즈(30500원) + 피자캡 부분은 골드스위트크러스트(4천원)로 채웠습니다.
30500원 + 4000원= 34500원
여기에 기존에 오븐스파게티 쿠폰이 있어서 이걸 추가하였습니다.
7번가 피자 쿠폰은 피자 1판당 1개를 추가해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피자가격 30500원에서 30% 할인되고, 여기에 골드스위트크러스트 4천원 추가해서
최종 결제가격은2530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여기에 온통대전카드로 결제를 하면 15% 온통대전 캐쉬백이 되니깐,
3795원이 캐쉬백 되었네요. ㅎㅎ

여기 7번가피자 관저점이 좋은건, 피자가 나오고나서 따뜻한 보안가방에 넣어놔서
피자가 나온지 조금 지나도 굉장히 뜨끈뜨끈한 피자를 받아 가실수 있어요.
저도 주문하고 10분 늦게 도착했지만, 피자는 아직도 뜨근하더군요!

피자 기본 사이드 메뉴인 갈릭디핑소스와 파마산, 피클, 핫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집에 안먹는 콜라, 사이다가 잔뜩있는데... 오늘은 맥주대신 사이다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사이다 먹으면 맥주 먹는 것보단 살이 덜 찌겠죠? ㅎㅎㅎ

7번가 피자 메뉴는 이렇게나 다양하니,
여기서 골아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론 놀부피자가 제일 맛잇는것 같습니다.
1판피자에서 4가지 맛을 볼수 있어서 좋거든요!!

그럼 7번가피자 관저점에서 시킨 샘스테이크 피자를 먹어볼께요!
라지 사이즈이고, 피자캡은 고구마무스가 들어간 골드 스윗크러스트입니다.

개인적으론... 리코타치즈링을좋아하는데..
애들이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피자캡을 좋아해서.. 이걸 시키게 되네요.

스테이크 피자라서 고기만 잔뜩 들어갔을줄 알았는데.
스테이크, 피망, 파인에플, 양송이버섯 이 들어가 있어서..
맛이 고기먹는 맛보단, 하와이안 불고기 피자같이 달달한 맛이 납니다.

물론 조금들어간 파프리카때문에.. 아이들이 살짝 맵다고는 하는데..
제가 먹어보기엔.. 양념치킨보다더 안맵고 달달한 느낌이 강한 피자입니다.

우리애들은 피자보다,
쿠폰으로 시킨 오픈 스파게티를 더 좋아하네요. ㅎㅎ
이거 맛있다고 서로 더먹겠다고 난리~ 난리!

제가 먹어보기엔.. 그냥 노멀 합니다.
근데 사진을 자세히 보면 오븐 파스타가 웃고 있습니다.
웃는 모양으로 모양을 냈네요. ㅎㅎ

자 그럼 열심히 샘스테이크 피자를 먹어볼께요 ㅎㅎ
달달한 피자맛이 좋긴 합니다.
도우는 예전보다 두꺼워진거 같아서 먹고나서 든든한 맛이 좋습니다.

스테이크가 들어가 있지만,
생각보단, 그렇게 맛있는 스테이크는 아닙니다.
피자헛의 스테이크피자에 들어간 고기보단 좋은 고기가 씌였지만,
도미노에 들어간 스테이크 피자의 고기보단 떨어집니다.

개인적으론 파인애플 넣지 않고, 스테이크나 왕창 넣어주지 하는 아쉬움이 들었지만..
그럼 단가가 올라가겠죠? ㅎㅎㅎ

7번가 피자의 특징은 토핑의 풍부함인데..
토핑은 예전처럼 풍부하고, 도우도 예전보다 쫄깃하고 다 좋은데...
아쉬운건? 피자캡에 들어간 고구마 무스양이 엄청 줄었습니다.
전엔 고구마 무스 잔뜩 넣어주셨는데...
만드는 사람이 달아진건가요?

전에 비해서 고구마 무스가 덜들어가서 이거 하나는 아쉬웠습니다.
7번가 피자 관저점 사장님께서 이글을 보신다면,
고구마무스 많이좀 넣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7번가피자 관저점 샘스테이크 피자 리뷰를 마칩니다.

끝.

피자헛 관저점 티본앤쉬림프 피자 리뷰 아래
https://junabba.tistory.com/481

관저동 피자헛에서 티본&쉬림프 치킨 먹자 ㅎㅎ 포장해서 먹으면 할인도 많이 되공 ㅎㅎ

이번주는 피자를 먹기로 했습니다. 원래 지난주에 먹기로 했었으나... 치킨으로 양보를 하고 이번엔 피자를 먹기위해서 피자헛 앱을 켰습니다. 예전엔 sk멤버쉽 할인이 많이 되서 피자헛 피자를

junabba.tistory.com



도미노 유성점 직화스테이크 피자 리뷰 아래
https://junabba.tistory.com/304

skt할인 도미노피자 티멤버쉽 60% 할인받아서 직화스테이크 피자 맛있게 먹자!

피자를 먹고 싶었습니다. 근데 피자가 보통 3-4만원 하잖아요?! 근데 어제는 티멤버쉽 데이라서, 도미노피자 60%할인을 하는 겁니다. 그래서 티멤버쉽에 들어가서 도미노피자 쿠폰 60%를 받았습니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