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회사에 출근 하려니 아이가 유치원에 가려니 아이가 학원에 가려니 코로나 검사를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제 대전 서구 보건지소 관저동에 있는 곳에서 코로나 선별검사를 하려고 했었는데 줄이 너무나 길게 있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일찍 코로나 검사를 하러 대전 유성구 보건소 검사소인 월드컵 경기장으로 향했습니다.


검사소 주소 : 대전 유성구 노은동 270

원래는 줄을 서서 검사를 받으려고 했는데 그래서 임시 선별 진료소 줄에 섰습니다.

그런데 간호사 선생님께서
검사 받는 아이들이
어리다며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라고 하셨습니다.

바로 차를 가지고 가서 아이들을 태우고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해서 일어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이미 많은 차들이 줄 서서 있고 사람들도 많이 오더군요 저는 오늘 9시 10분 쯤에 여기 대전 월드컵 경기장 P2주차장에 도착했는데...
그래서 차들이 많아지기 전에 코로나 검사를 끝마치고 왔습니다.

오늘은 대전 월드컵 경기장 검사소가
아침 9시30분 부터 16시까지 운영하니

얼른 가셔서 코로나검사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성 보건소, 대덕구 보건소, 서구 보건소, 중구 보건소, 동구 보건소 다행히 오늘 전부 다 다 검사를 받을 수 있으니 얼른가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달에 만 벌써네 번이나 코로나 검사를 받았네요.



다음 주에도 받아야 되는데 내 콧구멍 어쩔?!

회사에서도
2차 코로나 예방 접종을 안 해서
주기적으로 2주마다 계속 검사 받으라고 하는데

이번 달 말에 화이자 2차 예약되었으니
빨리 2차 접종 받고

코로나 검사 좀 덜 받았으면 좋겠네요.

너무 힘들어요.



그래도 오늘은 드라이브스루 그나마 조금 편하게 받았습니다 원래 드라이브스루 검사는 밀접접촉 잠 안 받는 건데 아이들이 어리다고 드라이브스루 검사받으러 오는 선생님의 말씀에 편하게 잘 받고 왔네요


알려 주신 선생님 너무 감사해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코도 조금 덜 아픈 듯하네요ㅎㅎ
물론 아이들은 코 아프다고 난리를 치고 울고불고 했지만 그래도 잘 받았습니다.



추석 연휴 동안 대전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
https://junabba.tistory.com/m/516

2021년 추석에 운영되는 대전 코로나19 선별검사소 현황!

코로나가.. 우리 동네를 덮쳐버렸다. 초등학교에도.. 합기도학원에도 태권도에도.. 어린이집에도.. 회사에서도 관련학교에 자녀가 다니는 경우.. 코로나 검사를 받으라고한다. 추석이라서 코로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